본문 바로가기
promise for success

힘이되는 경제, 꿈이되는 자유, 길이되는 구역

고시/공고



발파암 매각 재공고

2019-05-09 18:06:20

작성자

전상호

조회

1754

분류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공고 제2019 - 16호
 
발파암 매각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현장 내 발파암 매각
위 치 경북 경산시 하양읍 부호리, 서사리, 양지리, 교리, 대학리 일원
매각 예정수량 발파암 약 400,000㎥ 예정가격(단가) 800원/㎥(부가세 별도)
반 출 기 간 반출승인일로부터 18개월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시
2019. 05. 14. 10:00 ~ 2019. 05. 17. 16:00
입찰서 제출처 온비드 (http://www.onbid.co.kr)
개 찰 일 시 2019. 05. 20. 14:00 개 찰 장 소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입찰집행관 PC
매 각 조 건 ∙발파암은 석분을 포함한 “원석+석분 혼합상태”를 의미함.(이하 ‘발파암’ 이라 함)
∙전체 매각암 수량 중 발주자 상차 운반조건임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서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한다, http://www.onbid.co.kr)에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처분수량이 확정되어 있지 않은 “단가입찰방식”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공고일 현재 골재채취법 제14조에 의거 산림골재채취업 또는 골재선별‧파쇄업을 신고한 업체
※ 사업자 및 업 면허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골재채취법 제22조의3에 의거 골재채취능력 100,000(㎥/년) 이상인 업체
다. 한국자산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격 준수규칙”(이하 ‘준수규칙’ 이라함) 제4조(입찰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자.
4. 공동입찰 : 불허
 
5. 현장 설명
가. 매각대상 발파암의 암질과 보존상태, 향후 발생 예정수량 등 제반사항 확인 및 설명은
입찰기간(2019.05.14. 10:00 ~ 2019.05.17. 16:00)동안 지식산업지구개발과(☎ 053-550-1874)
또는 감리단(☎ 070-7437-3082)에 문의하여 제반사항을 상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현장 상황실(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915-3)
 
6. 입찰서의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19. 05. 14. 10:00 ~ 2019. 05. 17. 16: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05. 20. 14:00 우리청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 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본 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처리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금액(입찰단가×예정수량)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온비드"화면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할 때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거나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으로 입금한 경우 그리고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한 때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 대구은행, 006-10-012825,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하 “우리청”라 한다.)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공제됩니다.
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이내)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2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의 단가로 입찰한 자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난수발생기에 의한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시스템상의 이용약관 및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나. 예정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5%에 미달하는 입찰
다. 예정가격과 비교하여 최고금액 입찰자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고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조건사항
가. 발파암은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현장내 발파 후 원석+석분 혼합상태로 반출하며, 낙찰자는 입찰시 제출한 사업소재지에 반입하지 않고 제3자 양여 또는 매각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제3자에게 전가 또는 대행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암을 반출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하여 낙찰자가 책임지고 조치하여야 하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발파암 발생시 발생량은 24시간 이내 반출(공휴일포함)하여야 하며, 불가할시 발주자의 승인을 득하여 반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발주자의 승인을 득하지 않거나 천재지변 등의 특별한 사유없이 암반출 지연 또는 거부로 발주자의 반출촉구 공문 2회 송부 시 그 즉시 계약해지(암반출 권리상실) 되며, 잔여 매각대금은 우리청에 귀속됨.
라. 발파암 수량은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암판정위원회 결과에 따라 모암기준으로 전체수량을 산정한 후, 매각암 수량은 반출 전 우리청과 낙찰자간 합동측량을 실시하여 수량을 확정합니다.
마. 계약수량은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설계도서에 의한 설계수량으로 최종 발파암 반출수량은 매각암 반출 종료시점에 실제 반출량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단, 측량에 의한 반출물량 정산이 어려울 경우, 운반차량 댓수를 상호 송장을 확인하여 정합니다.(당 현장 자연상태 토적수량으로 정산, 단위중량 2.5Ton/㎥ 적용)
※ 송장적용 25ton 덤프트럭 : 10.0㎥ / 15Ton 덤프트럭 : 6.0㎥
바. 낙찰자는 매각대상 암석의 암질, 현장 진·출입로 등 제반문제(안전·환경 등 포함)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발파암의 품질분석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암석버럭 포함, 품질의 이유로 매입을 중단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모든 손실비용은 낙찰자가 부담)
사. 발파암대금은 발파암 반출전 우리청과 낙찰자간 확인한 물량에 대하여 최초 반출일 5일전까지 선납하고 발파암을 반출해야 하며, 낙찰자는 대금이 선납된 발파암 물량에 대해서는 대구경북자유구역청 요청에 따라 즉시 반출하여야 하고 해당부지의 공사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야 합니다.
아. 발파암 운반은 주간운반을 원칙으로 하되 낙찰자는 우리청과 사전협의하여 연장작업 및 야간작업을 할 수 있으며, 야간운반으로 인하여 발생한 추가 운반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자. 발파암 반출에 따른 운반로의 비산먼지 발생방지를 위한 살수차 운행 및 진출입로의 세륜․세차시설의 설치와 유지관리, 과적방지를 위한 축중기 설치와 유지관리, 환경․안전사고 문제, 민원사항 및 제반 관련법규 등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부담으로 모든 책임하에 이행하여야 하며, 운반로내 위험지역 및 운반차량 진․출입로에는 신호수를 배치하여야 합니다.
차. 발파암 운반중에 공용도로, 기설치된 휀스 등 시설물 파손시 낙찰자가 원인자 부담으로 원상복구하고 발파암 반출 전․중 및 반출 후 제반 관련법규 준수, 각종 인․허가는 낙찰자의 책임하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카. 낙찰자는 계약 이행에 성실히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일방적인 사유로 암 반출관련 제반 문제발생으로 인하여, 진입도로공사 시행에 지장을 줄 경우 낙찰자는 모든 법적책임을 수용하여야 합니다.
타. 매각암 운반시 각종 시비가 발생될 경우 본 입찰공고문 내용이 우선권을 가지며, 계약서와 동등한 효력을 가집니다.
파. 현장여건 등 발주자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계약기간 내 반출이 불가할 경우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하. 매각 예정된 발파암이라 하여도 본 공사장에서 필요로 하여 사용되는 발파암에 대해서는 본 공사에서 우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 계약해지조건
1) 낙찰자가 우리청에서 지시하는 제반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않을 경우
2) 낙찰자가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추진에 지장을 초래하는 모든 행위(암 반출 지연, 제3자를 통한 불법양도, 입찰시 제출한 사업장 소재지외 타지역 반출, 매각대금 입금지연, 관련법 위반, 민원사항 미조치 등)를 할 경우
3) 상기계약 해지조건에 의거 발주자는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계약이행보증금 및 선납된 대금은 반환하지 않음.
 
너. 특약조건
1) 계약된 발파암 ㎥당 단가는 연도변경, 물가변동 등의 이유로 매각단가를 인상하거나 인하할 수 없다.
2) 계약기간내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개설공사 공정에 맞추어 암반출을 시행하고, 미이행시 우리청이 우선 매각처분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발생비용은 전액 낙찰자에게 구상하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11.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계약체결시까지 계약보증금(현금납부, 보증보험으로 대체 불가)을 납부(매각예정수량×낙찰단가×10%)하여야 합니다.
다. 최초 반출일부터 매월 25일까지 반출물량에 대하여 익월 5일까지 매각대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최종 반출물량은 반출완료일 이후 5일 이내 정산처리하며, 정산 완료 후 5일 이내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은 발파암대금 또는 계약보증금의 일부로 대체합니다.
마. 계약보증금 납부계좌 : 대구은행, 006-10-012825,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물품 확인 후, 입찰관련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등) 및 입찰공고문,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 전에 매각대상 발파암의 암질과 보존상태, 향후 발생 예정수량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5. 현장설명 참조)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계약 후 토공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추가로 발생되는 발파암도 암질이나 규격에 관계없이 입찰당시 파악된 발파암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자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까지 온비드(콜센터:1588-5321)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상기사항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청이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바.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사항(입찰서제출, 보증금납부, 입찰결과)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홈페이지: http://www.onbid.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방법은 온비드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5321)로, 발파암 반출관련 공사사항 및 현장안내 문의는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지식산업지구개발과(☎ 053-550-1874)로 문의하시고, 전자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행정지원과 회계팀(☎053-550-164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05. 09.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목록





만족도 조사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대해서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

  • 담당부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 연락처 053-550-1500